동아제약, 혈행 개선 건강기능식품 ‘써큐란’ 광고 모델에 오상진씨 발탁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혈행 개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써큐란’ 전솔 모델로 방송인 오상진씨를 발탁하고 혈행 개선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재도약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혈행 개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써큐란은 1994년 출시된 이후 우수한 제품력으로 동아제약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2020년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 발매됐다.

동아제약은 전속 모델 발탁에 대해 방송을 통해 전문성과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가진 오상진씨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에 부합하여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써큐란은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건강 상태, 연령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써큐란 알파는 은행잎 추출물, 감마리놀렌산, 비타민B6를 함유해 혈행 및 기억력 개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써큐란 알티지오메가-3는 생체 흡수율이 높은 rTG형 오메가-3로 혈행 및 기억력 개선, 건조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써큐란 코큐텐은 코엔자임Q10 100mg, 비타민A, C, E, B6, B12, 엽산, 셀렌을 함유해 항산화 및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김용주 기자 kgfox11@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