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초저분자 히알水™ 담은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리 선크림’ 출시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는 초저분자 히알水™를 담은 수분 선크림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리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리 선크림’은 웰라쥬 대표 수분 라인인 리얼 히알루로닉 라인의 신규 선크림이다.

히알水™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해 주고 수분크림을 바른 듯 부드럽고 촉촉하게 펴 발리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히알水™는 웰라쥬만의 ‘하이드로나노 테크’ 공법을 적용해 순도 높은 히알루론산을 미세한 크기로 쪼갠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독자 원료이다.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입증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역시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웰라쥬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고 야외 활동이 늘어나며 자외선 차단의 필요성이 더욱 높아졌다”며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리 선크림’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피부 수분 관리까지 간편하게 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용주 기자 kgfox11@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