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선 패치 & 노스카나인 선크림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UV 컨트롤 아웃도어 슬림 패치&쿨 마스크’와 ‘노스카나인 잡티 프루프 선크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파티온UV컨트롤 아웃도어 슬림 패치&쿨 마스크’는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는 부위에 맞게 2가지 타입으로 특수 디자인됐다. 슬림 패치는 앞볼부터 광대 옆 눈가까지 커버가 가능하며 쿨 마스크는 코와 페이스라인까지 폭넓게 커버하는 귀걸이 형태이다.

UV컨트롤 아웃도어 슬림 패치와 쿨 마스크는 특허받은 카타플라즈마 기술을 원단에 적용해 점착력이 이전 제품보다 34% 개선됐다. 또 판테놀, 어성초 성분 등이 함유돼 무더운 여름철 야외활동 시에도 시원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파티온 노스카나인 잡티 프루프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침착된 피부 색소 완화와 잡티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촉촉한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이 가능하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트러블 피부는 적은 양의 자외선으로도 색소 침착과 피부 색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외출 시 자외선 차단이 매우 중요하다”며 ” “나들이와 야외 활동이 증가되는 시기에 파티온이 선보이는 자외선 차단 제품으로 피부를 보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용주 기자 kgfox11@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