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건강기능식품 ‘제일 면역엔 베타글루칸’ 출시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베타글루칸을 원료로 하는 개별 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제일 면역엔 베타글루칸’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제일 면역엔 베타글루칸’은 미생물 발효로 얻은 86% 이상의 순도 높은 베타글루칸 원료를 사용해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베타글루칸은 버섯이나 효모에 풍부하게 함유된 다당류의 일종으로 면역 기능을 활성화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 등 유해 활성산소 제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일 면역엔 베타글루칸’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베타글루칸으로 구성돼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또 식물성 연질 캡슐을 사용해 체내 소화 및 흡수에 용이하도록 설계됐고,  낱개 포장을 통해 캡슐마다 신선도를 유지시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최경식 PM은 “간편하게 하루 한 캡슐로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제일 면역엔 베타글루칸으로 개인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일 면역엔 베타글루칸’은 전국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용주 기자 kgfox11@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