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서 민간부문 종합 대상 수상

한독은 4월 12일 ‘2022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민간 부문 ‘종합대상(Best HRD Award)’을 수상했다. <사진 =한독 제공>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은 4월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민간 부문 ‘종합대상(Best HRD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독은 2020년 ‘종합대상(Best HRD Award)’과 ‘솔루션 부문 대상’을 받은 바 있다.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한국HRD협회가 1995년 인적자원개발의 위상과 저변 확대를 목적으로 제정해 국내 HRD 분야의 발전과 교육문화 진흥에 기여한 기업과 교육기관 등을 매년 선정해 수여하고 있다.

한독은 단순 교육을 넘어 성과 창출을 위한 일하는 방법, 기업 문화 등 전방위적인 변화관리를 수행해 온 점을 높게 평가받아 민간 부문 ‘종합대상(Best HRD Award)’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독 김영진 회장은 “2020년에 이어 또다시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사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한독의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일하고 싶은 기업, 함께 성장하고 싶은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독은 2000년 후반부터  직원 역량 개발에 관심을 기울여오고 있다.  2011년 액션러닝협회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4년 한국 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Best HRD)’에서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고 ‘하이파이브’ 프로그램으로 한국 HRD협회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교육 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6년에는 전 직원 교육 프로그램 ‘액션나우 90일 과제’로 국제퍼실리테이터협회가 주관하는 2016 퍼실리테이션 임팩트 어워드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최고상인 플래티넘 상을 수상했다.

2020년에는 민간기업 최초로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2개 부분 동시 수상을 했으며 2021년에는 한국 코치협회에서 코칭 문화 확산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김용주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