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광동 경옥고’ 모델로 미스터 트롯 ‘임영웅’ 발탁

<사진 = 광동제약 제공>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국민가수로 사랑받고 있는 임영웅을 ‘광동 경옥고’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임영웅과 함께 ‘귀한 회복력’을 주제로 광동 경옥고의 약효를 강조하는 영상 광고를 선보인다.

회사측은 ‘내 몸이 예전같지 않다’고 느끼는 소비자가 많은 최근 분위기와 경옥고를 선물 목적으로 많이 구입한다는 조사 결과를 반영해 스토리를 구성했다고 소개했다. 경옥고의 주요 효능 중 하나인 ‘회복력’을 임영웅의 시그니처 멘트인 ‘건행하세요’와 자연스럽게 믹스해 올해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것이다.

광고는 16일부터 TV와 유튜브 등 광동제약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최근 들어 병후 회복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깊고 진한 목소리로 전 세대를 사로잡은 임영웅과 함께 광동 경옥고의 귀한 회복력을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광동 경옥고는 인삼, 복령, 생지황, 꿀 4가지 약재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후 정성스럽게 120시간 동안 찌고 숙성하는 과정을 거쳐 제조한 한방의약품이자 일반의약품이다. 육체피로, 허약체질, 병중병후, 권태, 갱년기 장애 등에 효능효과를 가지며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김용주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