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펫 페어 행사서 반려동물용 제품 ‘일동펫 시리즈’ 홍보

일동제약은 ‘2022년 케이 펫 페어 서울’ 행사에 참가해 자사의 반려동물용 제품 ‘일동펫 시리즈’를 홍보했다. <사진= 일동제약 제공>일동제약과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한국펫사료협회(KPFA)가 주최하는 ‘2022 케이 펫 페어 서울’ 행사에 참가해 반려동물용 제품’ 일동펫’ 시리즈를 홍보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개최됐으며, 반려동물 사업과 관련한 200여 업체가 참가했다.

일동제약과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행사장 내에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최근 출시한 ‘일동펫’시리즈’와 함께 일동바이오사이언스의 반려동물용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및 원천기술 등을 소개했다.

‘일동펫 시리즈’는 반려동물의 장 건강을 위한 ‘일동펫 프로바이오틱스 비오비타’와 관절 건강용 제품 ‘일동펫 더 정직한 보스웰리아’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일동펫 프로바이오틱스 비오비타’는 강아지용과 고양이용으로 나뉘어 있으며, 유산균, 소화균, 낙산균 등 총 12종의 유익균을 비롯해 프리바이오틱스 및 포스트바이오틱스, 식이섬유, 효모, 비타민 B1 · B2 · C, 아연, 초유 분말 등 반려동물의 장 건강과 면역을 고려한 원료들이 함유돼 있다.

‘일동펫 더 정직한 보스웰리아’는 관절 건강을 위한 영양성분인 보스웰리아 추출물, N-아세틸글루코사민, 초록입홍합 분말뿐 아니라, 유산균, 비타민 B1 · B2 · C, 초유 분말 등이 함께 들어 있는 제품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일동펫 시리즈 제품들과 함께 차별화된 원료를 알리는 데에 중점을 뒀다”며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휴먼 그레이드(human grade)’ 원료와 프로바이오틱스 원천기술 등이 관람객들의 관심과 호응을 불러일으켰다”고 말했다.

일동제약은 향후 반려동물 산업과 관련한 행사 참가를 비롯해 신제품 개발 및 출시, 마케팅 확대 등을 통해 ‘일동펫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알려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용주 기자 kgfox11@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