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넷 ‘KIMES 2022’ 참가…퀴즈·세미나 등 행사

10~13일 열리는 KIMES에서 선보일 바이오넷 Cardio Q 시리즈(왼쪽)와 Cardio P1 .

의료기기 전문기업인 바이오넷이 오는 10~13일 제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2)에 참가한다.

부스 운영 등을 통해 바이오넷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확신, 새로운 변화와 비전에 대해 제시한다는 목표다.

전통적인 의료기기 제조사라는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신기술과 시장을 선도하고 혁신적으로 변화하는 헬스케어 기업으로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체험할 수 있는 활동들을 마련했다.

코엑스 3층 C홀에 위치한 바이오넷 부스(C434)에서는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주변 트래픽과 동선을 고려, 주요 제품들은 부스 바깥쪽에 배치했다.

이번에 가장 중점적으로 홍보하는 제품은 주력 판매 제품인 무선 휴대용 초음파 ‘소노미(SonoMe)’와 프리미엄급 심전도 신제품인 ‘카디오 Q(Cardio Q)’ 시리즈다. 신제품인 ‘카디오 P1(Cardio P1)’, 출시 예정 제품인 ‘브리오 X(Brio X)’ 시리즈, ‘에보패치 & 케어미(EvoPatch & CareMe)’ 등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 오전 오후 두 번씩 퀴즈 행사도 진행된다. 부스에 방문해 제품 이름을 맞추는 퀴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4명에게 상품이 제공된다.

하루 두 번 부스 투어 행사도 있다. 행사 시간에 맞춰 부스에 방문하면 제품 전문가가 전시돼 있는 신제품, 출시 예정 제품, 주력 판매 제품 등 주요 제품들에 대해 설명한다.

해당 활동들은 전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중계될 예정이므로, 오프라인 참석이 어려운 사람들은 바이오넷 인스타그램 라이브와 에이빙뉴스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전시 상황과 제품 소개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주력 판매 제품의 현장 매출을 독려하는 국내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소노미 H5C10L 모델은 20대 한정으로 현장 구매 시 약 200만 원 상당, 카디오 Q 시리즈는 30대 한정 15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대리점 및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에 대해 심화 교육하는 세미나도 열린다. 해당 세미나는 12일 오후 세미나실 308A호에서 진행된다.

문세영 기자 pomy80@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