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놈앤컴퍼니, 새로운 CI 공개…“담대한 도전정신과 추진력 담아”

지놈앤컴퍼니 신규CI.[사진=지놈앤컴퍼니 제공]
글로벌 마이크로바이옴 선도기업 지놈앤컴퍼니가 설립 이래 약 6년 만에 자사 CI(Corporate Identity)를 변경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로운 워드마크 형 기업 로고에서는 지놈앤컴퍼니의 담대한 도전정신과 불확실성을 확실성으로 바꾸어 나갈 수 있는 추진력을 드러냈다. 새롭게 선정된 지놈앤컴퍼니의 메인 컬러인 패션코랄(passion coral)과 프로스펙티브 바이올렛(Prospective violet)은 누구도 가본적 없는 영역에서 큰 목표를 세우고 도전하는 열정과 남들이 불가능하다고 말했던 도전을 결국 성공시키는 지놈앤컴퍼니의 DNA를 담았다.

이와 함께 자사의 세 가지 핵심가치를 ▲Brave Innovation, ▲Growth for all, ▲Trust through integrity로 정하고, ‘혁신적이고 과감하게 도전하는 정신’, ‘직원과 주주, 그리고 사회와의 동반 성장’, ‘전문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신뢰 있는 결과물 도출’로 삼았다.

지놈앤컴퍼니 배지수 대표는 “이번 신규 기업이미지 변경은 대담하게 도전하고 이를 성공으로 이끄는 자사의 정신을 담아냈다.” 며, “향후에도 자사와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세계 최고의 성과를 이루기 위해 연구, 개발, 사업 영역에서 균형 있게 투자함으로써 전문성과 경쟁력을 갖출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놈앤컴퍼니(Genome & Company)는 2015년 설립 이후 마이크로바이옴 면역항암제과 신규타깃 면역항암제 등 면역∙항암 중심의 의약품 및 컨슈머 제품을 연구·개발하는 회사다.

    이지원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