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호두협회, 호두 건강효과 알리는 글로벌 캠페인 진행

캘리포니아호두협회가 3월 한달 간 ‘파워 오브 3 (Power of 3)’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호두 섭취로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된 캠페인이다.

한국, 미국, 독일, 일본, 스페인, 터키, 영국 등 총 9개 국가에서 동시에 펼쳐지는 파워 오브 3는 봄이 시작되는 달인 3월과 식물성 오메가-3 ALA(알파 리놀렌산)에 포함된 숫자 3을 강조해 만들어졌다. 호두는 식물성 오메가-3 ALA을 포함한 유일한 견과류다.

호두 한 줌(30g)에는 식물성 오메가-3 ALA가 2.7g 들어있다. 식물성 단백질 4g, 섬유질 2g이 들어있고, 마그네슘의 좋은 공급원이기도 하다. 또한, 비타민 B6(0.2mg/30g), 구리(0.45mg/30g), 망간(0.1mg/30g) 등 면역체계의 정상적인 활동을 돕는 영양을 공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호두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가 각국의 인플루언서에 의해 개발, 비디오로 제작돼 전 세계에 공유될 예정이다. 3월 한 달간 호두의 영양상 장점과 하루 섭취량 등을 알리는 콘텐츠 소개, 소비자 이벤트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문세영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