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브란스병원장 하종원-강남세브란스병원장 송영구

왼쪽부터 유대현, 하종원, 송영구 교수

신임 세브란스병원장에 하종원 교수(심장내과), 강남세브란스병원장에는  송영구 교수(감염내과)가 내정됐다.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신임 학장에는 유대현 교수(성형외과)로 결정됐다.

연세대학교(총장 서승환)는 29일 교원인사위원회를 열어 신임 윤동섭 연세의료원장과 함께 의료원을 이끌 주요 보직자들을 이 같이 결정했다. 이들은 8월 1일 취임하는 윤동섭 의료원장과 함께 활동하게 되며 임기는 2년이다.

신임 유대현 의대학장은 1987년 연세의대를 졸업했고, 학생부학장을 거쳐 현재 교육개혁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대한성형외과학회 학술위원장 및 이사장,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지 편집위원장, 미국성형외과 학회지 심사위원, 국제성형외과 학회지 편집위원 등을 역임했다.

하종원 세브란스병원장은 1988년 연세의대를 졸업했으며 연세의료원 대외협력처장에 재직 중이었다. 대한고혈압학회 감사, 대한내과학회 고시이사, 대한심장학회 혈관연구회 회장 등을 역임했다.

송영구 강남세브란스병원장은 연세의대를 1989년 졸업했고, 연구부원장, 임상연구관리실장, 강남부학장을 거쳐 진료부원장을 맡아왔다.

    김용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