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경험자 쇼핑몰 ‘세컨드닥터몰’…전문가들이 상품 검수

암경험자 중심 헬스케어 서비스 전문 개발 업체인 ㈜메디플러스솔루션은 6일, 암경험자를 위한 전문 쇼핑몰인 ‘세컨드닥터몰’을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세컨드닥터몰은 시기별로 암 건강관리에 필요한 상품을 고령자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리워드 샵이다. 암경험자 건강관리 솔루션인 ‘세컨드닥터’의 회원은 세컨드닥터에서 획득한 포인트를 세컨드닥터몰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으며 맞춤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세컨드닥터 회원이 아니더라도 암 종과 보유질환, 연령, 성별을 입력하면 전문가 검수를 거쳐 나에게 꼭 맞는 개인 맞춤 상품을 추천하고, 전문가의 코멘트를 통해 제품별 특징 및 사용 시 주의사항을 열람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었다.

세컨드닥터몰은 암경험자들에게 필요한 먹거리와 운동 그리고 헬스케어 및 바디케어 상품 등 150여종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사망위험이 높은 암환자 등 기저질환자의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항균마스크, 손세정제, 비타민C 등 상품을 구비하고 있다.

메디플러스솔루션의 손지은 팀장은 “세컨드닥터몰은 암경험자의 건강상태에 따라 맞춤 상품을 추천하고 수록되는 모든 상품은 운동전문가와 영양전문가들이 검수한다”며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가입 시 3천원, 첫 구매 시 1천원, 구매후기 작성 시 5백원 등 다양한 적립금을 제공하여 적립금을 재구매 시 사용할 수 있게 했다”고 밝혔다.

세컨드닥터몰은 ‘오늘의 특가, 할인 이벤트’를 매달 진행하며, 오픈 이벤트로 4월에는 비타민C 구매 시 1만원의 적립금 제공, 항균마스크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메디플러스솔루션은 환자의 실시간 건강상태 분석, 라이프 스타일의 분석을 통해 개인 맞춤형 스마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서, 암경험자 건강관리 서비스에 대한 임상 연구를 거쳐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 식품의약국(FDA) 허가를 받았다. 2019년 규제개혁 샌드박스 평가를 완료하여 11월에 암경험자 관리 전문서비스인 세컨드닥터를 출시했다.

    문세영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