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맞는 비타민, 따로 있다?  맞춤형 피로회복제 고르는 법
[사진=JV_LJS/gettyimagebank]

겨울은 공기가 차갑고 건조한데다가 실내외 온도차가 커져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계절이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균형 있는 영양 섭취, 충분한 수면, 적당한 운동 등이 필요하다. 여기에 종합비타민제를 섭취해 활성 비타민을 보충하고 쌓인 피로를 풀어주면 금상첨화. 각 가족 구성원에 맞는 맞춤형 비타민을 선택하고자 한다면, 일동제약의 아로나민 시리즈를 고려해보자.

 

아로나민은 개인의 건강 상태나 생활습관에 맞춰 씨플러스, 아이, 이맥스플러스, 실버프리미엄 등 다섯 종류 중 선택이 가능하다. 아이큐비아 통계 기준에 따르면 2016년부터 2018년까지 국내 일반의약품 3년 연속 매출 1위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도가 높은 편이다.

 

[사진=JV_LJS/gettyimagebank]

아로나민 시리즈의 대표 브랜드인 ‘아로나민 골드일반형 비타민보다 체내 흡수와 조직 이행이 잘되고 체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긴 활성형 비타민B1 ‘푸르설티아민’이 들어있다. 푸르설티아민은 한국인의 천연 피로회복제인 마늘에서 유래한 성분으로, 피로회복효과가 뛰어나다.

쉽게 지치고 피로해지는 사람들,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영양제를 고를 때 푸르설티아민이 들어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더불어 아로나민 골드는 활성비타민 푸르설티아민 외에 활성비타민B구 3종을 추가로 포함하고 있어 신체 에너지 생성, 대사, 신경 작용 및 유지 등에 빠르게 작용하며, 육체피로와 체력저하 개선, 신경통,근육통, 관절통 완화 등을 돕는다.

 

[사진=HELIO_PHOTO/gettyimagebank]

가족 중 뼈 건강관리에 들어가야 하는 중장년 혹은 노년층이 있다면 아로나민 실버프리미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활성비타민B를 비롯해 비타민A·C·D·E, 칼슘·마그네슘·아연··셀레늄·비오틴 등의 미네랄과 항산화 성분이 들어있어 실버세대 피로와 부족해지는 영양성분 및 뼈 건강관리에 효과적이다.

[사진=RyanKing999/gettyimagebank]

피부 건강에 신경을 쓰는 가족 구성원에게는 아로나민 씨플러스 선물할 수 있다. 비타민C와 비타민E, 셀레늄 등의 항산화 성분이 들어있어 비타민 보충과 함께 피부 건강을 케어하는데 좋다. 기미, 주근깨 등 피부 색소 침착이 고민인 엄마나 언니에게 선물하면 붉거나 거뭇거뭇해진 피부 톤을 정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사진=master1305/gettyimagebank]

그 밖에도 피로회복 및 손발저림,어깨결림 등 통증 에 도움을 주는 아로나민 이맥스플러스. 비타민A 2종 및 항산화성분으로 구성되어 육체피로, 눈의 피로 및 눈의 건조감 개에 도움을 주는 아로나민 아이도 선택 가능하다


요즘은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 탓에 눈이 건조하고 뻑뻑하다는 느낌을 받는 사람들이 많다. 눈의 피로는 밤늦은 시간까지 공부하는 시험생들이 특히 심하다. 매일 학원과 독서실을 오가는 자녀나 조카에게 용돈 대신 아로나민 아이를 선물해보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