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굿피플, 환우들과 함께 하는 ‘힐링페스타(Healing Festa)’ 개최

[사진=힐링페스타 현장]
한국로슈와 굿피플은 지난 26일 서울리버사이드호텔 콘서트홀에서 암 및 희귀난치성질환 환우 및 가족들과 함께 하는 ‘힐링페스타(Healing Festa)’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힐링페스타’는 한국로슈와 굿피플이 암 및 희귀난치성질환 환우들을 위해 진행하는 연간 맞춤형 문화예술 동아리 활동 지원 프로그램인 ‘힐링투게더’ 참가자들이 지난 1년간 배운 활동을 동료 환우 및 가족들과 함께 나누는 문화예술 행사다. 올해 ‘힐링투게더’ 에는 전국 34개 동아리의 434명의 환우들이 참여했다.

환우 및 가족 등 2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힐링투게더’ 참여 환우들이 직접 선보인 하와이 훌라댄스, 수화 합창, 오카리나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이 외에도 ‘함께 나누는 희망의 가치’에 대해 공유하는 토크콘서트, 초대가수 박현빈의 축하공연, 리사이클 물품을 활용한 원예 클래스 등이 진행됐다. 또한 원예, 손뜨개, 그림 등 환우들이 지난 1년 간 ‘힐링투게더’ 동아리 활동을 통해 직접 만든 다양한 작품들이 행사장에 전시되기도 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굿피플 나눔마케팅본부 홍일 본부장은 “나눔은 ‘함께’라는 보석 같은 가치를 공유하는 것“이라며 “힐링투게더와 힐링페스타는 모두 동료 환자 및 가족과 함께하는 가치를 공유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정서 치유의 경험을 선사한다는 점에서 특별하다”고 말했다.

한국로슈 닉 호리지 대표이사는 “’힐링투게더’ 참여 환우분들이 동료들과 함께 열정과 희망을 담아 직접 꾸민 무대를 보며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한국로슈는 더 많은 암 및 희귀난치성 환우들에게 ‘함께 나누는 열정과 희망의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환자중심주의에 기반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연희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