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C, 대한통합암학회 국제학술대회서 액체생검 관련 발표

[사진=EDGC]
이원다이애그노믹스(EDGC)는 대한통합암학회가 주최하는 2019년도 추계학술대회에서 액체생검 분석 알고리즘 기술에 대해 발표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추계학술대회는 ‘새로운 트렌드의 통합암치료’를 슬로건으로 EDGC(이성훈 박사, CTO)를 포함하여 국립암센터(유병철 박사), 북경대학교(쉬에동 교수) 등 세계적인 암 연구자들이 참석하여 국제적인 통합 암치료방안에 대해 교류하는 자리로 국내외 석학들에게 EDGC의 액체생검 기술력을 입증하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한편, EDGC는 지난 2018년 추계학술대회에서 ‘액체생검을 위한 NGS 분석 방법 및 사례’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여 국내외 석학들과 EDGC의 액체생검 기술력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갖고 이후 글로벌 임상연구 확대 및 서비스 소프트 런칭 등으로 기술고도화를 추진해왔다.

특히, 올해 미국임상종양학회에서 ‘EDGC S-CAN(암 조기진단 스크리닝 서비스)’을 런칭하여 UMH(Union Medical Healthcare), 뉴타운메디컬그룹(New Town Medical Group) 등과 서비스 공급계약을 맺은 바 있다.

    연희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