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K 플루아릭스 테트라, ‘차인표와 함께 하는 걷기대회’ 개최

[사진=차인표와 함께 하는 걷기대회]
GSK의 지난 26일 국내 보건의료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금 마련 및 올바른 독감예방 정보를 전달하는 일환으로 ‘차인표와 함께 하는 걷기대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GSK 임직원 및 가족 80명이 넘게 참여한 이번 행사는 3년 연속 플루아릭스 테트라의 광고 모델인 배우 차인표가 좋은 취지에 공감해 함께 참여했으며, 올림픽공원 수변무대를 기점으로 약 1시간 30분 코스를 걸어 누적된 걸음 수만큼 GSK에서 매칭펀드를 하여 기부금을 조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포토존, OX퀴즈 이벤트를 통해 여전히 감기로 오해되는 독감 질환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체득한 한편, 2019-2020절기 세계보건기구(WHO) 백신 권장주인 4개의 독감 바이러스(A형: H1N1, H3N2, B형: 야마가타, 빅토리아)로부터 가족의 안전과 건강을 염원하는 방패연 이벤트에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플루아릭스 테트라의 광고 모델 차인표는 “걸으면서 내 건강도 챙기고, 걸은만큼 기부금도 쌓인다니 참여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며 “백신 접종처럼 확실한 질병 예방의 기회에서 소외되는 국민이 없도록, 기부금이 좋은 데 쓰이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날 80여 명이 참여해 누적된 걸음은 총 56만 보로 GSK는 총 1000만 원의 기부금을 적립할 수 있게 됐다. 향후 이 기부금은 국내 보건의료 소외계층을 위해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연희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