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광약품, 혈관 건강 위한 ‘BK 남극크릴오일’ 출시

[사진=BK 남극크릴오일]
부광약품은 혈관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발맞춰 청정 남극산 100% 크릴오일 제품인 ‘BK 남극크릴오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새우를 닮은 크릴은 플랑크톤의 일종으로, 남극 대륙을 둘러싼 얼음 바다를 좋아해 남극해가 주서식지이다.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크릴은 남극 생태계에 없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존재이며, 먹이사슬의 최 하단에 위치하기 때문에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식량자원이다.

부광약품의 ‘BK 남극크릴오일’은 크릴오일 100%에 1캡슐 1000밀리그램이며, 중금속으로부터 청정해역인 남극해에서 서식하는 작은 크릴에서 추출한 성분이다. 세계적인 크릴오일 원료 공급사인 노르웨이의 림프로스트사에서 공급받은 원료가 사용됐다.

‘BK 남극크릴오일’에는 다량의 인지질 또한 함유됐는데, 인지질은 혈관에 쌓인 지방을 녹이고, 물에 녹아 배출을 시키는 친유성과 친수성 성분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서 중성지방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및 강력한 항산화물질로 알려진 아스타잔틴을 포함한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최근 크릴오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 증가를 반영하여 ‘BK 남극크릴오일’을 약국용 제품으로 출시를 하게 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 정책 및 약국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희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