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 ‘시크릿스팟패치’ 리뉴얼 출시
‘시크릿스팟패치’는 피부 트러블 등으로 인한 상처 부위에 습윤 환경을 조성하고 상처 부위의 분비물을 흡수하여 상처를 보호하며, 외부로부터 오는 오염, 자극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상처를 보다 빠르게 가라앉히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회사 측은 시크릿스팟패치의 가장 큰 장점으로 붙였을 때 티가 나지 않는다는 점을 꼽았다. 가장 일반적으로 쓰이는 화장품 호수인 21호~23호 사이의 피부톤을 고려하여 제작됐다. 또한, 베벨링공법을 적용해 피부 밀착력이 좋아 샤워를 하거나 격한 운동으로 인해 땀이 흘러도 잘 떼어지지 않는다.
삼일제약 관계자는 “피부 트러블로 인한 상처는 그냥 두면 상처가 덧날 위험이 있고, 특히 트러블을 화장으로 가리다 보면 피부 상태가 더 악화될 위험도 있다”며 “일반적으로 여드름이나, 피부 트러블, 면도로 인한 상처 부위에 반드시 습윤드레싱제를 붙여 치료하기를 권고한다”고 말했다.
한편, 삼일제약은 시크릿스팟패치의 주 고객층인 10~20대를 겨냥하여 신인 걸그룹 S.I.S를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광고에는 최근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과 같이 촬영작업을 해 유명세를 타고 있는 김수린 작가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희진 기자 miro22@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