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발포형 가글 ‘블링데이 버블 캔디 마우스 워시’ 출시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은 24일 발포 가글 ‘블링데이 버블 캔디 마우스 워시’를 카카오 메이커스에 단독 런칭한다고 밝혔다.

‘블링데이 버블 캔디 마우스 워시’는 정제형 발포 가글로, 한 알 씹기만 해도 풍성한 거품이 일어나 간편하게 구강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입속 세균의 성장을 억제하는 자일리톨과 2번 구운 개암 죽염을 함유해 구취제거와 구강청정, 충치예방 3가지가 동시에 가능하다. 또한, 정제 타입 가글로 휴대 시 샐 염려가 없고,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필요한 양만큼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정제 한 알을 입안에 넣고 30초에서 1분 정도 천천히 씹어 거품이 입안 가득 차오르면 잇몸, 치아, 혀를 마찰해 세정하고 물로 가글해 헹궈주면 된다. 칫솔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여행용, 기내용으로 사용하기에 특히 좋다. 회사 측은 데이트나 미팅 전에, 혹은 외근 중에 간편하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용량은 16정과 40정, 2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16정은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 대용량 40정은 ‘가성비 갑’ 구성으로 가족, 친구들과 함께 나눠 쓰기 좋다.

블링데이 버블 캔디 마우스 워시는 6월 24일 오후 5시부터 카카오 메이커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연희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