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페놀 함유 ‘1879 폴리페놀 프랜드’ 인기

[1879 폴리페놀 프랜드]

몸에 좋은 폴리페놀 성분을 40.5% 함유한 젤리 형태의 ‘1879 폴리페놀 프랜드’ 리뉴얼 제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폴리페놀은 항산화(노화) 작용이 뛰어나며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폴리페놀은 식물이 자기 방어를 위해 보라, 녹색 등을 띠면서 만들어지는 페놀화합물의 일종이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카테킨과 노화 방지에 뛰어난 레스베라트롤, 중성지방 분해에 탁월한 탄닌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1879폴리페놀은 폴리페놀 함량이 높은 칠레산 까베르네 쇼비뇽 포도 품종을 원료로 만든 와인을 원심박막감압 농축기를 이용, 10배 저온 농축한 원료로 만들어진다. 저온에서 장시간 발효를 통해 농축된 원료는 폴리페놀의 함량을 높이고 장 내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

1879폴리페놀에 사용되는 원료는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2등급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해당 원료는 노화를 지연시켜 주는 항산화 효과와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를 임상시험을 통해 검증받은 바 있다. 섭취 시 콜레스테롤이 혈관 내벽에 축적되어 플라크를 형성하는 것을 막아 혈관계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온라인쇼핑몰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1879폴리페놀은 몸에 좋은 항산화 제품으로 중노년은 물론 젊은이들도 꾸준히 섭취하면 중년 이후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했다.

    김민철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