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와, 종합위장약 ‘카베진코와알파’ 출시

[사진=한국코와]
한국코와가 양배추 유래 성분을 함유한 종합위장약을 출시했다.

한국코와는 양배추 유래 성분 메틸메티오닌설포늄염화물(MMSC)이 함유된 신제품 ‘카베진코와알파정’을 국내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카베진코와알파는 현재 일본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으로, 100정과 300정 덕용 포장과 함께 소포장 단위의 12정의 포장 단위를 다양화했다. 12정은 카베진을 처음 복용하거나 대용량 제품 구매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위해 하루 분량(1회 2정씩 3회 기준)을 고려해 새롭게 출시됐다.

카베진은 일본 코와에서 개발한 의약품으로 소화성궤양에 효과가 있는 양배추 유래 성분 MMSC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위 점막을 복구하고 정상적인 상태로의 회복을 돕는다.

카베진코와알파는 기존 제품에 함유된 양배추 유래 성분뿐만 아니라 생약 성분인 자소엽건조엑스를 추가했다. 또한, 4종의 제산제와 복합소화효소제 등의 성분을 강화해 빠른 소화를 도와 위부 불쾌감, 위부 팽만감 및 위산과다로 인한 속 쓰림, 신트림, 소화불량 등의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장성찬 한국코와 마케팅팀장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친근하고 편안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백종원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위장솔루션을 제시하겠다”며 “해외여행이나 직구를 통해서 구매하던 소비자를 국내 약국에서 편리하게 구매하도록 지속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코와는 카베진코와알파의 광고모델로 백종원을 기용 후 TV CF, 옥외광고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연희진 기자 miro22@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