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칙한 얼굴에 ‘핑크 라이트’를 켜라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어워드] 시앤컴퍼니 '핑크프루티'

보석같이 붉은 빛을 내는 용과. 각종 무기질과 섬유질, 수분이 풍부하고 열량은 낮아 건강관리를 하는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과일이죠.

피부 관리를 하는 여성들도 이 과일에 주목하는데요. 아름다운 분홍빛의 용과를 담은 시앤컴퍼니의 ‘핑크 프루티 용과팩’이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국제 특허 성분인 ‘용과 추출물’로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쿨링 효과를 통해 모공 관리를 돕는 팩이죠.

용과는 사막의 건조하고 척박한 환경에서도 잘 자라는 선인장과의 과일로, 수분함유량이 높아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효과가 있어요.

용과팩에는 용과뿐 아니라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는 초임계 제비집 추출물, 피부 보습막을 강화하는 제주 유채꿀 추출물, 늘어진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하는 탄산온천수 등이 들어 있어요.

이를 통해 칙칙했던 얼굴이 보다 윤기 있고 빛이 나게 되죠.

세안 후 스킨으로 피부 결을 정돈한 뒤 눈가와 입가를 피해 얼굴 전체에 꼼꼼하게 펴 바른 뒤 10분 후 씻어내면 됩니다.

얼굴에 사용하다 남은 내용물은 목, 가슴 등의 피지관리와 진정효과에 사용하세요.

이 제품은 화장품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씨타입어워드(CTYPEAWARDS) – 유라시아 코스메틱 어워드에서 2018년 패키지 디자인 부분에서 동상을 수상하기 했습니다.

*이 기사는 공익 캠페인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 어워드 상품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보도합니다.

    문세영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