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있고 찰랑찰랑한 머릿결을 원한다면?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어워드] 미젤라 화장품

[사진=미젤라 화장품 데일리 리페어 샴푸&컨디셔너]

TV 속 CF에 나오는 헤어 모델의 머릿결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탄성이 절로 나오게 만든다. 윤기있고 찰랑찰랑한 머릿결과 건강한 두피는 그냥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피부와 마찬가지로 두피와 머리카락도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그 중 가장 중요하면서도 기본적인 것이 제대로 된 헤어 제품을 선택하는 것. 무엇보다 샴푸와 컨디셔너를 잘 골라야 한다,

화장품 연구개발 생산 전문 기업 미젤란 화장품은 건강한 두피와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내 놨다.

메리엠 바이오 리페어 샴푸는 풍부한 거품력으로 모발과 두피 잔여물을 마일드하게 세정해 건강하고 쾌적한 상태로 유지해준다. 아미노실리콘 성분이 모발 날림현상을 방지하고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있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 쌀 단백이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 생기있고 촉촉한 모발관리에 도움을 준다.

메리엠 데일리 리페어 샴푸는 모발 및 두피에 쌓인 각종 먼지나 오염물질 등을 부드럽게 씻어내 건강한 모발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특히 식물성 셀레늄 복합체(파슬리, 셀러리, 브로콜리)성분이 건강한 두피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메리엠 바이오 리페어 컨디셔너는 유화 안정성이 뛰어난 페닐 실리콘 오일을 사용해 사용감이 가볍고 부드러우며 모발에 뛰어난 광택과 윤기를 부여한다. 고분자 대두 단백질과 DL-Panthenol의 강력한 수분 유지 효과로 모발에 윤기와 건강함을 주며 염색과 퍼머로 뻣뻣하고 손상된 모발에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해 준다.

메리엠 데일리 리페어 컨디셔너는 고분자의 높은 보습효과가 있는 버섯 다당체와 손상모발 부위에 더욱 강렬한 흡착력 및 유지력을 보이는 양이온성 실리콘을 첨가해 볼륨감 있고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케라틴 단백질과 아몬드 추출액 등의 모발 보수 성분들이 손상된 부분을 채워주어 건강하고 윤기있는 머릿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이 기사는 공익 캠페인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어워드 상품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보도합니다.

    송영두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