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성형

설명

잇몸성형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잇몸의 모양을 성형하는것과 잇몸의 색이나 질감을 바꾸는 잇몸박피술이 있습니다.

 

잇몸성형 – 잇몸 라인성형

잇몸이 퉁퉁하거나 잇몸이 치아를 많이 덮고 있게 되면 답답해 보입니다. 이때잇몸을 날씬하게 하거나 치아가 많이 보이도록 잇몸과 치아가 만나는 잇몸을 바꾸어주면 훨씬 시원하게 보입니다. 간혹치아의 배열은 고른데 잇몸이 좌우대칭이 아니어서 삐딱해 보이는 경우나 웃을 때 잇몸이 너무 많이 보이는 경우도 잇몸성형술을 시행합니다.

 

잇몸 성형 – 잇몸 박피술

잇몸에 멜라닌색소가 많아서 검게 보이는 경우나 표면이 거친 경우에 잇몸박피술을 시행합니다. 잇몸이 검고 칙칙하면 치아가 가지런하고 하얗더라도 깨끗한 느낌을 주기 어렵습니다. 잇몸박피술은 건강한 분홍색의 잇몸을 되찾아서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줍니다.

 

최근에는 레이저를 이용하여 한결 편안하게 잇몸수술을 할수있게 되었습니다.레이저를 이용하면 아주 간단한 표면 마취를 하거나 혹은 마취가 전혀 없이 잇몸수술을 할수도 있습니다.또한 잇몸 성형 수술후에 출혈이 없고 붇지 않기때문에 사회생활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웃을 때 잇몸이 보이는 잇몸으로 예쁜 미소에 흉이 된다면 잇몸성형을 권합니다. 웃을때 살짝 드러나는 건강한 잇몸은 하얀 치아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인상과호감도를 좌우하는 표정과 표정을 좌우 하는 미소와 미소를 좌우하는 치아의 모양과 잇몸의 건강함 그리고 잇몸 라인,이 잇몸 라인을 치아와 얼굴 생김에 어울리도록 보기 좋게 만들어 주는 치료가 잇몸성형 치아성형 입니다.

 

세련된 인상을 만들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미소라인을 위해 심미 치료의 분야인 잇몸성형을 해주면미백이나 라미네이트 비니어 또는 올세라믹 같은 치아 성형술에 시너지 효과를 주게 됩니다.

    코메디닷컴 관리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