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그룹 “2019년 경쟁 우위 성과 창출”

[바이오워치]

JW그룹이 2019년 경영 방침을 ‘스마트 JW ; 경쟁 우위 성과’로 확정하고 중점 추진 과제로 ▲ 단순화 ▲ 실행 ▲ 공유가치 창출을 제시했다고 2일 밝혔다.

JW그룹의 새해 경영방침은 스마트 JW의 3단계로, 지속적인 성과를 넘어 시장에서 경쟁 우위 성과와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경하 JW그룹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급변하는 환경에서 과거와 같은 방식으론 경쟁 우위 성과를 이룰 수 없다”며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업무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여러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목표 의식을 바탕으로 전략과 계획을 실행한다면 JW의 시장 경쟁력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회장은 공유 가치 창출(CSV) 발전에도 매진할 것을 당부했다.

이경하 회장은 “JW는 모든 사업 영역에서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우수한 의약품, 진단 시약, 의료 기기를 개발함으로써 환자에게 도움을 주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노력하고 있다”며 “이는 앞으로도 JW의 모든 활동에 기본이 되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W홀딩스, JW중외제약을 비롯한 전 그룹사는 업무 효율화 차원에서 공식적인 행사는 생략한 채 각 업무 현장에서 새해를 시작했다.

    정새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