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에도 흰눈이…일동후디스 ‘겨울 한정판’

 

요거트에도 소복하게 눈이 내린다. 친환경살이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겨울 느낌을 더한 한정판 요거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은 소담스레 내리는 흰 눈을 배경으로 한 한정판 번들 패키지가 적용된 구성이다. ‘플레인’과 ‘무설탕 저지방’ 2종이 준비될 예정이다.

눈사람 일러스트를 더해 겨울 느낌을 살리고, 하단에는 연말연시 선물로 요거트를 전달해주고 싶은 사람의 이름을 적을 수 있는 네임칸이 마련돼 있어 새해 덕담을 전달할 수 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건강해 그릭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후디스 그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 패키지에 구성된 네임칸에 소중한 사람의 이름을 적은 뒤 인증샷을 찍어 ‘#후디스그릭’, ‘#건강해그릭’ 등의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총 30명을 추첨해 즐거운 연말연시를 위한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영화 쿠폰 등의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와 후디스 그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은 2018년을 따뜻하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19년을 보다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후디스 그릭은 국내 최초의 그릭요거트다. 안정제, 색소 등 인공 첨가물을 넣지 않고 두 배로 농축한 우유를 각각의 용기에 담아 개별 발효시키는 방식으로 제조했다. 유청을 제거하지 않아 칼슘, 단백질 등 영양성분이 풍부하며 1500억 마리 이상의 생유산균이 담겨있어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

    문세영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