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혁신형 제약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바이오워치]

[사진=삼진제약]
삼진제약이 ‘2018 보건 산업 성과 교류회’에서 제약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보건복지부는 국가 발전 기여도, 국민 생활 향상도, 연구 개발(R&D) 생산성 향상, 글로벌 경쟁력 강화, 사회 공헌 활동 등을 심사해 ‘우수 혁신형 제약 기업’에 대한 표창을 하고 있다.

삼진제약은 연구 개발 분야의 혁신과 투자를 통해 신약 개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점, 우수한 의약품 보급과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실제로 삼진제약은 유수의 연구 기관과 공동 연구 협약을 맺고 연구 개발 시너지를 통해 파이프라인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 고령화로 인한 의약품 시장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만성 질환 및 노인성 질환 치료제 연구 개발과 제품화로 국민 건강에 기여한 바가 크다.

삼진제약은 사회 공헌 실천 부문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전 임직원이 직접 현장을 찾아가 기부와 봉사를 병행하는 ‘1% 사랑 나눔 캠페인’과 난치병 환자 후원을 위한 의사 사진전, 관내 저소 득계층의 국민건강보험료 대납 등, 사회와 더불어 살아가는 제약 기업의 소명을 적극 실천해 주목을 받았다.

삼진제약 이성우 대표는 “삼진제약이 우수 혁신형 제약 기업으로 선정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전 직원의 역량을 함께 모아 우수한 의약품을 생산하고, 국민보건 향상과 제약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송영두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