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도웨이-필로시스, 헬스 케어 마케팅 맞손

[사진=kenary820/shutterstock]
헬스케어 플랫폼 전문 기업 크레도웨이가 체외 진단 기기 전문 기업 필로시스와 전략적 마케팅 사업 제휴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양사는 해외에서 관심을 보이는 필로시스의 혈당 측정기, 지메이트(Gmate)를 크레도웨이의 의사 커뮤니티 닥플과 건강 상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파닥(Padoc)을 통해 홍보 및 판매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이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 헬스 케어 시장에서도 자리매김 한다는 계획이다.

필로시스 관계자는 “크레도웨이의 헬스 케어 플랫폼을 활용해 의사와 일반 개인에게 당사의 혈당 측정기 지메이트를 효율적으로 알릴 수 있게 됐다”며 “더 많은 혈당 환자 및 위험군을 대상으로 개인 맞춤형 데이터 기록 관리 기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크레도웨이 관계자는 “현재 병원을 대상으로 제품 판매 및 데이터 기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지만 앞으로 파닥 앱과 연동해 환자 개인의 생체 지표와 운동 정보, 식사 정보, 투약 정보 등 개인 지표를 통합 관리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크레도웨이는 의사 커뮤니티 닥플과 건강 상담 모바일 앱 파닥 등을 개발, 운영 중인 헬스 케어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 닥플은 국내 50% 이상인 약 5만 2000여 명의 의사가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국내 최대 의사 전용 포털이다.

    정새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