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체 분석과 어학의 만남…EDGC-이카이스 서비스 제휴 계약

EDGC(이원다이애그노믹스)가 스마트폰으로 어학 교육을 서비스하는 이카이스와 사업 제휴 계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양사는 사람에게 평생에 걸쳐 필요한 서비스인 건강과 교육을 제공하는 회사로서 이번 사업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을 합치기로 했다.

향후 양사는 서로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교차 제공하고, B2B 영업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 유전체 분석과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학습을 패키지 형태로 묶어 제공해 시너지를 높이는 방안을 추진하게 된다.

신상철 EDGC 대표는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 제공에 있어서 서로 협력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현준 이카이스 대표는 “이번 제휴로 업종과 서비스를 넘어서는 파격적인 제휴가 이뤄졌다”며 “앞으로 인류의 복지 증진과 양사의 발전을 위해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하여 좋은 시너지를 이뤄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DGC는 지난 6월 코스닥 상장한 유전체 분석 회사로서 생애 주기에 따른 맞춤형 질병 예방 및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카이스는 마법처럼 풀린다는 뜻으로 지어진 마풀 브랜드로 영어, 중국어, 토익 등을 서비스하는 온라인 어학 교육 회사이다.

[사진=Bruce Rolff/shutterstock]

    정새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