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이선영 신임 대표 선임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을 이끌 신임 대표에 이선영 상무가 선임됐다.

이선영 대표는 앞으로 존슨앤드존슨 비젼 한국 사업 운영을 진두지휘하며, 존슨앤드존슨 비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이사회 멤버로 활동하게 된다.

이 신임 대표는 2015년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마케팅 상무 임명 후 혁신적인 비즈니스 전략으로 아큐브 신제품의 성공적 출시를 이끌었다. 더불어 업계 최초 고객 관리 모바일 앱 마이아큐브(MyACUVUE) 마케팅을 주도, 누적 멤버십 200만 명 이상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브랜드 고객 관리 앱으로 성장시켰다.

이 신임 대표는 다국적 소비재 및 IT 기업을 거쳐 2006년 한국존슨앤드존슨 컨슈머에 입사, 마케팅 매니저를 시작으로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사업 성장에 중추적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상무 재임 중 비즈니스 전략을 총괄 함으로서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초정밀 마케팅 및 영업 오퍼레이션의 효율성 향상에도 기여한 바 있다.

이선영 대표는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이 국민 눈 건강 증진과 업계의 건강한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라며 “최고 품질 제품은 물론 차별화된 시장 전략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한국존슨앤드존슨]

    송영두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