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브란스 안이병원, 28일 어린이 환자 돕기 바자회

세브란스 안이병원이 연예계 스타들과 함께 어린이 환자 돕기 바자회에 나선다.

오는 토요일(28일) 세브란스 안이비인후과병원(원장 김응권)은 더호프, 스타뉴스와 함께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인성빌딩 5층에서 안과 질환이 있는 어린이 환자를 지원하는 자선 바자회를 연다.

이번 바자회에는 배우 김희선 씨 등 스타들이 대거 참여한다. 스타들이 기증한 화장품, 음식, 의류, 아동용품, 신발, 가방 등 패션 소품과 생활 용품이 이번 바자회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평소 아이들에게 관심이 많았던 김희선, 윤소이 씨를 비롯해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과 기부를 펼쳐온 박해진, 황정음, 윤정수, 고아라, 강남, 장동민,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 행주, 보이비, 진해성 씨 등이 이번 바자회에 물품을 기부했다.

아이돌 그룹 세브틴, 뉴이스트, 스누퍼 등도 동참한다. 10~20대의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아이돌의 기증 물품은 젊은 층의 바자회 참여를 높일 예정이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모금된 판매 수익금은 전액 안과 질환 어린이 환자 수술 비용에 쓰인다.

[사진=인스타그램 공식계정] 

문세영 기자 pomy80@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