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벡, 골조직 재생 제품 캐나다 판매 허가 취득

펩타이드 헬스 케어 전문 기업 나이벡이 캐나다에서 골조직 재생용 바이오 제품에 대한 판매 허가를 취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 허가를 받은 ‘OCS-B Collagen’은 콜라겐이 접목된 골조직 재생용 바이오 제품이다. 건조 상태 혹은 생리식염수를 적신 상태에서도 여러 모양으로 변형이 가능해 쉽게 다룰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OCS-B Collagen은 콜라겐의 영향으로 골조직 세포외기질 성분이 골재생의 유리한 환경을 조성해 뛰어난 신생골을 형성해주는 전문 의료 기기다.

나이벡은 현재 캐나다에 조직 재생 제품을 수출 중에 있으며 이번에 OCS-B collagen를 수출 가능 품목으로 추가한 것으로 보인다. 이로써 나이벡이 캐나다로 공급하게 된 품목은 골조직 재생용 바이오 제품인 OCS-B collagen, Guidoss 3종이다.

캐나다는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과 인접성을 바탕으로 의료 기기 시장 규모가 67억 달러에 이른다. 1인당 지출 규모는 185달러로 전체 미주 지역 중 2위, 세계에서는 13위로 굉장히 큰 규모의 시장으로 알려져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의료 기기에 대한 수요가 높은 이스라엘과 캐나다 등 여러 국가로 제품 판매 허가및 품목 확대를 넓혀가고 있어 회사 입장에서는 굉장히 고무적”이라며 “향후 여러 국가에서 추가적인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송영두 기자 songzio@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