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메디닷컴, ‘백년 허리’ 정선근 교수 북 토크쇼 개최

건강 분야 베스트셀러 ‘백년 허리’, ‘백년 목’의 저자 정선근 서울대학교 재활의학과 교수가 독자와의 만남을 가진다.

건강 의료 콘텐츠 포털 코메디닷컴과 사이언스북스는 오는 28일 저녁 7시 30분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강남출판문화센터에서 ‘명의와의 수다 : 정선근 교수와 함께 하는 백년 목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전작 ‘백년 허리’로 허리 디스크의 원인과 예방 방법을 제시해 큰 인기를 얻은 정선근 교수는 새로운 저서 ‘백년 목’에서 목 디스크를 집중적으로 다룬다. 정 교수는 이 책에서 스마트폰 보급 이후 급격히 증가한 거북목, 일자목, 목 디스크의 원인과 증상, 예방법을 소개한다. 특히 저자가 직접 나눈 진료실 대화, 환자가 직접 그린 통증 그림, MRI 사진 자료를 활용, 현장감 넘치는 임상 사례를 다룬 건강 분야 베스트셀러로 주목받고 있다.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명의와의 수다는 정선근 교수의 특별 강의, ‘100년 가는 목’을 위한 운동법 안내, 질의응답으로 구성된다.

사전 접수는 선착순 100명. 신청은 온라인 신청 페이지(onoffmix.com/event/127442)를 통해 가능하다.

    맹미선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