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메디닷컴-OK검진, 헬스케어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건강의료 포털 코메디닷컴과 건강검진 플랫폼 회사 OK검진은 8일 헬스케어 콘텐츠 및 서비스 교류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두 회사는 이날 오후 서울 서초구 잠원로 OK검진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사의 회원 서비스 향상 ▲회원 및 헬스케어서비스 확대 ▲의료정보 공동개발 및 교류를 통한 보건의료산업의 발전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건강의료 콘텐츠 포털 코메디닷컴은 이번 협약을 통해 콘텐츠 공급 채널을 새로 확보하고, 회원 확장의 기회를 마련했다. 향후 건강의료 콘텐츠을 바탕으로 다양한 헬스케어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건강검진 예약 전문 서비스 OK검진은 다양한 건강의료 콘텐츠를 확보해 회원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 콘텐츠와 연계한 각종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면서 건강검진 B2B2C 시장의 최강자로 자리 잡을 계획이다.

이성주 코메디닷컴 대표는 “국내 최대 건강검진 플랫폼 OK검진의 회원에게 신뢰성 있는 건강 콘텐츠와 함께 코메디닷컴이 기획 중인 각종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면 홈 헬스케어 구현이 성큼 앞당겨질 것”이라고 말했다.

강한승 OK검진 이사는 “고객이 정기 건강검진에 그치지 않고 365일 건강관리를 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국내 1위 건강콘텐츠 플랫폼 코메디닷컴과의 협력을 시작했다”면서 “이번 협약이 양사의 협력에 그치지 않고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이 긍정적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코메디닷컴]

도강호 기자 gangdogi@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