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호주 에스테틱 의료 기기 시장 진출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호주(오스트레일리아) 에스테틱 의료 기기 시장 공략에 나선다.

휴온스는 지난 17일 경기도 판교 휴온스 본사에서 호주 브랜드 뉴 코스메틱(Brand New Cosmetics, BNC)과 물광주사 시술용 의료 장비 ‘더마샤인 밸런스’의 호주 시장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드 뉴 코스메틱은 전 세계 에스테틱 분야에서 뛰어난 기업과 브랜드만을 엄선해 호주 시장에 독점 공급하는 리딩 기업이다. 이 기업은 호주 전 지역에 걸쳐 강력한 유통망과 마케팅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휴온스가 호주 에스테틱 시장에 선보일 더마샤인 밸런스는 2014년 국내에서 출시한 1세대 ‘더마샤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 장비는 현재 물광 주사 시술용 의료 장비의 대표 주자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으며, 국내 에스테틱 시장에서 꾸준히 인기와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더마샤인 밸런스는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고분자 고함량 히알루론산 ‘엘라비에 밸런스’를 압력 감지 자동 주사 시스템을 통해 얼굴 전체에 주입해주는 에스테틱 의료 장비다.

휴온스는 브랜드 뉴 코스메틱의 광범위한 현지 유통망과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더마샤인 밸런스를 호주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에스테틱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다. 2월부터 즉시 수출이 가능하도록 호주연방의료제품청(Therapeutic Goods Administration, TGA)의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지난해 유럽 CE 마크 획득에 이어 호주 TGA 인증까지 획득한 더마샤인 밸런스는 해외 에스테틱 시장을 본격 공략할 채비를 마쳤다”며 “이번 호주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유력 에스테틱 기업과 밀접한 협력을 통해 전 세계 에스테틱 시장에 적극 진출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송영두 기자 songzio@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