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글로벌, 독일서 250억 원 수주 계약

휴온스글로벌이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된 세계 최대 규모 의약품 관련 전시회 ‘CPhI Worldwide 2017’에 참가해 약 250억 원의 대규모 계약 및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런 성과는 휴온스글로벌이 국내 시장에서 이미 제품력, 우수성, 안전성 등을 입증 받은 주력 제품을 중심으로 글로벌 제약 시장의 문을 적극 두드렸던 것이 크게 주효했다.

휴온스글로벌은 이번 전시회 기간 중 유럽, 중동, 중미, 아시아 등에서 참가한 다양한 업체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수출 상담을 전개했다. 자사의 대표 주력 제품인 보툴리눔 톡신 휴톡스주, 자회사인 휴온스의 치과용 마취제 리도카인, 휴메딕스의 관절 주사제 하이알주 및 하이알 플러스주, 파나시의 물광 주사 의료 기기 더마샤인 밸런스 등 주요 품목에 걸쳐 전년 대비 약 167% 증가한 250억 원 상당의 대규모 수출 계약 및 MOU를 체결하는데 성공했다.

특히 더마샤인 밸런스는 이번 전시회 참가 직전에 유럽 CE마크 인증을 획득해 현장에서 다수의 유럽 국가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휴온스글로벌은 스페인 업체와 더마샤인 밸런스의 유럽 시장 공급을 위한 약 50억 원 규모의 계약 협의를 완료하고 11월 중에 본 계약 체결을 진행하여 선진 미용·성형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삼겠다는 전략이다.

휴온스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기존 글로벌 파트너 기업과의 견고한 신뢰를 굳게 다지는 자리이자, 신규 파트너에게 휴온스가 보유한 제품 포트폴리오의 강점과 전문성을 알릴 수 있었던 좋은 기회로 활용했다”며 “실제로 긍정적 반응을 보인 곳들이 많아서 조만간 추가적인 신규 계약이 순차적으로 진행 될 것”이라고 큰 기대감을 내비쳤다.

‘CPhI Worldwide’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박람회로, 매년 유럽의 주요 도시를 순회하면서 개최한다. 올해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 150여 개국에서 2500여 개 기업 및 4만2000여 명의 제약·의료 분야 관계자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송영두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