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케다, 활성비타민 액티넘 이엑스 골드 출시

한국다케다제약(대표이사 마헨더 나야크)은 눈의 피로, 근육통, 신경통, 어깨 결림, 목 결림, 요통, 오십견, 손발 저림 증상 등 각종 통증에 도움이 되는7 고함량 활성비타민 액티넘 이엑스 골드를 국내에 출시했다.

액티넘(Actinum)은 다케다제약이 60년 이상 일본 및 아시아 지역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리나민(アリナミン / Alinamin®)의 국내 상품명으로, 2014년 IMS 데이터 기준 아시아 태평양 지역 판매 1위 비타민이다.

액티넘 이엑스 골드는 한국다케다제약이 2015년 5월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Actinum EX Plus)를 국내에 첫 선보인 이후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이어 두 번째로 발매하는 비타민제이다.

한국다케다제약 마헨더 나야크 대표이사는 “다케다제약은 60년 이상 비타민을 연구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의 성공에 이어 액티넘 이엑스 골드를 한국에 발매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한국다케다제약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배연희 상무는 “액티넘 이엑스 골드가 눈의 피로는 물론 목·어깨 통증 및 결림, 손발 저림, 근육통 등 각종 통증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액티넘 이엑스 골드는 활성비타민 B1 푸르설티아민 및 활성형 비타민 B6, B12를 포함하고 있으며 엽산과 비타민 E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손상된 신경 회복에 관여하는 활성형 비타민 B12인 메코발라민을 함유하고 있다. 또 액티넘 이엑스 골드는 2건의 연구에서 눈의 피로와 목 결림, 어깨 결림 등 다양한 통증 개선 효과를 보인바 있다.

    송영두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