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틸렌-디스포트’, 브랜드 파워 재확인

미용 성형 시술 분야 리딩 브랜드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과 보툴리눔 톡신 ‘디스포트’가 국제 학술 대회에서 브랜드 파워를 재확인했다.

갈마더코리아는 레스틸렌과 디스토프가 ‘2017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국제 학술 대회(APS 2017)’ 골드 스폰서로 참여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삼성동 코엑스(COEX)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국제 학술 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연례 미용 성형 학술 대회로, 올해는 전 세계 20여 개국에서 1300명의 업계 관계자 및 전문의들이 참여해 ‘Global aesthetics to Korea’를 주제로 최신 미용 성형 의술 및 제품을 선보이고 이에 대한 의학적 견해를 나눴다. 이번 학술 대회는 지난해보다 더 큰 규모로 진행돼 전 세계 의학계에서 국내 미용 성형 외과 학계의 높아진 위상을 실감케 했다.

대표적인 미용 성형 시술로 알려진 필러와 보툴리눔 톡신 두 가지 분야 모두에서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를 보유한 갈더마코리아는 레스틸렌과 디스포트 홍보 부스 운영과 함께 워크숍 강의를 개최,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부스에서는 오는 5월 국내 출시 예정인 레스틸렌 리파인, 레스틸렌 디파인 제품을 미리 선보여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한 라인업 재정립을 예고하며 20여 년간 전 세계 마켓 리더의 자리를 지켜온 레스틸렌의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재확인했다.

디스포트 또한 지난해 입센과의 협약을 통해 갈더마코리아가 국내 유통·판촉을 맡고 있는 보툴리눔 톡신 브랜드로 이번 학술 대회를 통해 25년간 브랜드를 이어온 뛰어난 효과와 안전성, 오랜 지속 기간 등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이외에도 저명한 성형 외과 전문의 2인을 연사로 초청해 워크숍 강의를 통해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국내 미용 성형 시술 트렌드와 레스틸렌, 디스포트의 우수성을 알렸다.

학술 대회 첫째 날인 1일에는 레스틸렌 글로벌 키 닥터인 홍기웅 원장(샘스킨 성형외과)이 연사로 나서 ‘볼륨감과 입체감을 동시에 얻기 위한 효과적인 필러 시술법’을 주제로 레스틸렌 시술 강의를 진행해 큰 호응을 받았다.

둘째 날에는 ‘보툴리눔 톡신 브랜드에 따른 효과 및 지속성’을 주제로 김종서 원장(김종서 성형외과)이 연사로 나서 자체 연구와 문헌 고찰을 통해 수집한 보툴리눔 톡신 브랜드별 제조 과정 및 결정체의 차이에서 비롯되는 효과 발현 속도와 지속 기간의 상관관계에 대해 강연을 펼쳐 참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연구 결과에 의하면 디스포트는 탁월한 효과와 지속성을 보유한 제품임이 증명됐다.

갈더마코리아의 박형호 전무는 “전 세계 미용 성형학계의 저명한 의료진과 업계 주요 관계자가 모이는 중요한 자리에 필러와 보톡스 분야의 마켓 리더인 레스틸렌과 디스포트 두 브랜드 모두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한국의 의술에 대한 국제적 신뢰와 위상이 높아지는데 미용 성형 분야의 기여가 큰 만큼, 앞으로도 레스틸렌과 디스포트 두 브랜드를 필두로 학계 및 업계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과 지원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송영두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