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신체 매력을 높이는 방법 3가지

여성들은 남성의 어떤 신체부위를 섹시하다고 생각할까? 영국의 온라인 의약업 서비스 닥터 펠릭스가 조사한 결과 여성 24%가 남성의 가슴이 가장 매력을 느끼는 부위라고 답했다. 두 번째는 헤어스타일(22%)이었다. 또 팔(19%)과 복근이 뒤를 이었다. 그러나 이외에도 신체로 여성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영국 일간 데일리스타는 남성이 신체 매력을 높일 수 있는 과학적으로 입증된 세 가지 방법을 소개했다.

1. 거무스름한 턱수염 흔적

뉴사우스웨일스 대학교 연구에 따르면, 약간의 턱수염은 남성을 더욱 성숙하고 남자답게 보이게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호주 퀸즐랜드 대학의 연구에서도 비슷한 결과가 나왔다. 8,500명의 여성에게 남성들의 사진을 보여준 결과 여성들은 수염이 거뭇거뭇 나 있는 상태나 흔적을 가장 좋아했다.

2. 좋은 자세

좋은 자세를 취하는 것은 여성의 호감을 끌어들이는 즉각적인 방법이다. 어깨를 뒤로 밀고, 가슴을 앞으로 당겨서 똑바로 자세를 잡으면 매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보디랭귀지는 당신의 성격이 어떤지를 보여주는 무언의 신호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자세만 보고도 첫인상을 판단할 것이기 때문에 자세는 매우 중요하다.

3. 근육

남성의 큰 근육은 좋은 유전자를 지니고 있다는 잠재적인 표시로서 여성들에게 매력적으로 비춰진다. 캘리포니아대 연구결과 근육이 많은 사람은 마른 사람보다 파트너가 많았다.

이 연구의 주요 저자인 데이비드 프레데릭은 “젊은 남성들이 체육관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이유가 바로 여기 있다” 고 말하고 “여성들이 섹스 파트너를 선택하는 요소 중 하나로 근력을 생각하기 때문에 남성이 근육을 키우는 것은 매력을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고 밝혔다. 이 내용은 성 전문 미디어 속삭닷컴(http://soxak.com/)이 보도했다. (사진=shutterstock.com)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