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 “2017년 변화와 혁신으로 도전”

안국약품(대표이사 어진)이 2017년 경영 키워드로 변화와 혁신, 도전을 꼽았다.

안국약품은 지난 2일 대림동 본사에서 2017년도 시무식 진행하고 신임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안국약품 어진 부회장은 시무식에서 “지난 2016년 임직원들의 수고에 감사를 표하며 어려운 환경에서도 위기를 극복하고자하는 열망과 잠재력을 확인해 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지난 한해를 평가했다.

이어 2017년에 대해서는 “새로운 정유년(丁酉年)에는 효율성과 지속성을 동반해 목표달성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특히 “‘변화와 혁신, 도전적 정신’의 신년 경영지침을 항상 명심해 단기적인 과제의 신속한 결실과 장기적인 과제에 지속적인 도전을 해야 한다”고 어 부회장은 강조했다.

이와 함께 안국약품은 이번 시무식을 통해 임원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생산사업부 김도경 이사 등 8명의 임원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이번 인사에서 생산사업부 김도경, 마케팅1사업부 김진권, 마케팅2사업부 배경득, 경영지원2실 김선엽, 개발실 강영수, 도매팀 고대승·류재진·차태현 등 8명이 이사로 승진했다.

한편 영업본부와 마케팅본부는 충북 충주에 있는 건설경영연수원에서 지난 2일부터 1박2일간 영업전진대회를 개최하고 2017년 전사 사업계획을 공유하고 영업전략 및 마케팅전략을 논의했다.

송영두 기자 songzio@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