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잔티젠, 비키니 입을 시너지 다이어트?

 

“식욕조절에 효과적인 와일드망고와 지방 분해를 돕는 잔티젠, 다이어트의 시너지 효과를 위한 두 건강기능식품을 할인가에 구매해서 올 여름 준비하세요.”

건강상품 온라인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은 13일 ‘와일드망고+잔티젠 2in1(투인원) 다이어트’ 10주 상품을 기존의 35만원에서 할인된 31만5,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8주 상품은 소비자가격 28만원에서 25만7,600원, 4주 분 14만원 상품은 13만3,000원에 싸게 살 수 있다.

업무나 학업 등으로 바쁜 사람들을 위한 다이어트 상품인 ‘투인원 다이어트’는 먹기 간편하고 다이어트 시 부족한 비타민과 판토텐산 등도 함유해 영양보충에도 손색이 없다.

천연 식물성 원료인 와일드망고와 잔티젠이 짝을 이루면 식욕조절과 기초대사량 증가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와일드망고는 아프리카 서부지역에서 자라는 나무의 열매로, 다이어트의 최대 어려움인 식욕 조절에 효과적이다.

국제학술지인 ‘건강과 질환의 지질(Lipids in health and disease)’에 실린 논문에 따르면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은 지방분해호르몬인 아디포넥틴과 식욕조절호르몬인 렙틴의 분비를 촉진시켜준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체중과 체지방, 허리둘레가 감소했고, 동물시험에서는 내장지방, 피하지방, 총 복부지방의 감소가 확인됐다.

잔티젠은 미역추출물과 석류씨 오일을 소재로 한 천연 성분이다. 유력 학술지인 ‘당뇨병, 비만과 대사(Diabetes, Obesity and Metabolism)에 따르면 잔티젠은 지방의 열분해와 간에서의 지방 대사를 강화해 기초 대사량을 늘려 운동효과를 내도록 돕는다.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합성착향료와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를 쓰지 않은 제품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면서 “이번 할인기간에 ‘투인원 다이어트’를 싸게 구입해서 바캉스 시즌을 준비하길 권한다”고 말했다.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