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풋사과 다이어트’ 대폭 할인판매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이 최근 주목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풋사과 다이어트’를 대폭 할인판매하고 있다.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8일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스키니랩 시크릿 풋사과 다이어트(2박스)’를 소비자가격 9만9,000원에서 대폭 할인해 2만9,900원에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사과 속의 폴리페놀 성분은 콜레스테롤이 소화관으로 흡수되는 것을 막고, 체지방 축적을 예방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여러 연구에서 밝혀졌다”면서 “잘 익은 사과보다 덜 익은 풋사과에 10배 이상 많은 폴리페놀이 함유된 것으로 보고돼 있다”고 했다.

풋사과에서 추출한 폴리페놀은 ‘애플페논’이라 부른다. 일본오일화학회지(Journal of Oleo Science)에 따르면 애플페논에는 카테킨과 클로로젠산 등 폴리페놀 성분이 62%나 함유돼 있으며, 폴리페놀보다 흡수율이 높은 항산화성분인 올리고메릭프로시아나딘의 농도가 40% 들어 있다.

미국과 일본, 유럽 등에서 풋사과 추출물인 애플페논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소재로 활용하고 있는 이유다. 일본오일화학회지에 실린 애플페논의 인체적용시험 연구결과를 보면 체중과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체지량지수(BMI), 내장지방면적, 복부지방면적 등의 감소가 모두 확인됐다.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면서 고농축 애플페논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스키니랩 시크릿 풋사과 다이어트’를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서 “휴대하기도 편해 애플페논 600mg을 간단하게 물에 타서 섭취할 수 있다”고 했다.

    김용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