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수술, 3S질필러와 아리꽃성형 인기

여성의 인체 중에는 아무리 몸매관리를 잘 한다고 해도 어쩔 수 없이 탄력을 잃고 노화하게 되는 부위가 있다. 바로 질이다.

특히 여성의 질은 임신과 출산을 겪으면서 더욱 급격하게 탄력을 잃게 되고, 부부관계에서 흥미를 잃거나 요실금이 생겨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도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이럴 때 도움이 되는 것이 바로 이쁜이수술이라 불리는 질성형이다. 질성형은 질의 크기를 수축시키고 질 근육의 탄력을 증강시켜 젊고 건강한 여성의 질 상태를 만들어주는 수술이다.

그리고 또 하나 세인트파크여성의원 박진우 원장은 “결혼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신부들뿐만 아니라 30대 중년층의 여성들이나 20대 여성들 중에서도 질축소수술이나 질필러 시술 등을 받기 위해 상담을 문의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보다 진화된 수술법으로 질 임플란트 성형술이 크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대부터 40~50대 고령의 여성들에게도 통증을 최소화하면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주면서 인천, 수원, 일산, 성남, 용인 등 수도권 및 대전, 천안, 충주, 공주 등 충청지역이나 원주, 춘천, 강릉, 동해, 속초 등 강원지역, 광주, 전주, 여수, 목포, 순천, 나주 등 호남지역, 부산, 울산, 포항, 창원, 마산, 진주 등 경남, 경북지역 소재 여성의원에서도 크게 관심을 받고 있다.

질 임플란트 성형에도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 중 가장 진화한 최신 수술법으로는 ‘아리꽃 성형’이 꼽힌다. 아리꽃성형은 여성의 질에 대해 보다 과학적으로 접근하여 회음부 성형과 질축소 성형(이쁜이수술), 지렁이수술, 골반근육축소술, 질 임플란트 수술을 한 번에 시행하는 수술법이다.

세인트파크여성의원 박진우 원장은 “질벽 점막의 절제 없이 주름을 복원해 엠보싱을 만들어 질 입구부터 안쪽까지 성감을 극대화 시키고 탄력을 향상시키는 시술이 바로 아리꽃성형”이라며, “이 수술은 안정성이 매우 높아 부작용의 우려가 적고, 각 개인마다 부족한 부분을 모두 만족시켜주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수술 후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설명했다.

특히 아리꽃성형은 수술 후 재시술이 불필요할 정도로 안정적인 효과를 보여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은 스스로 자신감이 붙기 대문에 성관계에 있어서도 보다 적극적일 수 있으며, 요실금 증상도 치료되고 부부관계도 크게 좋아지는 효과를 부수적으로 얻을 수 있다. 수술 후에는 출혈과 통증이 적어 회복기간도 짧아 직장인이나 주부, 대학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수술은 1:1 사전검사를 통해 안전한 특수 마취로 진행되며, 수술 전후 사진도 확인할 수 있어 결과에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수술 후에는 특별한 부작용은 없으나, 얼마 동안은 염증예방 약물을 복용하는 것이 좋고, 샤워는 수술 다음 날부터 가능하지만 통목욕은 2주 정도 후에 시작하는 것이 좋다.

한편, 세인트파크여성의원에서는 여성성형에 대한 안전한 상담을 위해 여의사인 김현희 원장과 상담이 가능하며, 개인 프라이버시 보장을 위한 프라이빗한 상담도 가능해 만족도 높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코메디닷컴 kormedinews@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