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AD] 늙지 않는 “절대동안” 피부에 ‘이것’만 해도…!

 

나이들수록 푸석하고 거칠어지는 피부, 자칫 잘못 관리하게 되면 노화를 피하기가 어렵다. 그래서 여성들은 더욱 피부관리에 힘을 쓰게 된다.

건조해진 피부는 각질이 제대로 떨어져 나가지 않고 피부에 남아 껍질이 벗겨지는 것처럼 하얗게 일어나게 되는데, 이렇게 각질이 쌓이면 피부가 안좋아 보이고 이를 방치하게 되면 모공을 막아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도 있다.

최근에는 외모가 경쟁력이 되는 시대인 만큼 외모를 가꾸는 일도 중요하며, 그 중 첫인상 그리고 상대방의 나이를 가늠하는데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피부’이다.

가장 기본적인 대처 방법으로는 오일을 활용하여 피부에서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예방하는 방법과 수분크림 등 충분히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주는 방법이 있다.

하지만 위와 같은 방법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줄 수 있지만 주름, 기미, 잡티 등이 생기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생명공학기업인 ㈜크라운진이 개발한 MSⅡPLUS 골드는 간편한 방법으로 눈에 보이는 효과를 주어 피부 문제로 고통 받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사용법이 간단하여 홈케어 안성맞춤으로 출시된 제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MSⅡPLUS 골드는 한국의 기후와 체질에 맞게 개발하여 주름개선, 보습효과, 피부탄력 및 피부진정에 탁월한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멜라닌 색소 생성의 예방과 이미 생성된 기미, 잡티까지 관리하여 칙칙하고 생기 없는 피부를 개선해 준다.

MSⅡPLUS 골드의 놀라운 효과의 비밀은 바로 원료와 성분에 있다. 상피세포성장인자 EGF를 주요성분으로 사용하여 피부기능 강화와 주름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EGF는 화장품에 사용하는 성분 중 가장 뛰어난 기능성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국의 스탠리 코헨 박사가 발견해 노벨 생리학상을 수상한 성분으로 MSⅡPLUS 골드에 미세입자로 캡슐화 되어 피부 깊숙이 침투해 노화성 피부를 깨끗하게 하고, 생기와 활력을 불어 넣는다.

또한 식물성 천연성분인 인삼 캘러스 배양근 추출물과 포도 캘러스 추출물을 함유하여 거칠고 건조 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뛰어난 보습효과로 장시간 동안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하여 항상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Adenosin)과 자극완화, 영양공급을 통하여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성분인 알란토인(Alantoin)도 함유되어 있다.

MSⅡPLUS 골드는 가정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부작용에 대한 걱정도 최소화했다. 일주일에 1회 MSⅡPLUS 골드를 6~10주 정도 사용하면 탄력있고 맑은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MSⅡPLUS 골드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 판매가 이루어 지고 있으며, 소비자 만족대상 기념으로 온라인 상담을 통해 구입하는 모든 분께 선착순으로 1주일 사용분 앰플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adstyle2.co.kr/ms2ko/)를 참조하거나 무료상담 신청을 통해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