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라식, 각막보관 시스템 확인을”

최근 시력교정수술이 발전하면서, 라식이나 라섹수술 또한 비약적인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그 대표적인 것이 바로 ‘스마일라식’이다.

스마일라식은 엑시머레이저를 이용해 각막을 태워 없애고 깎아 내는 것이 아니라 visumax라는 펨토초레이저 장비를 이용해 각막실질을 조각하여 빼내는 수술을 말한다.

이 수술은 자격조건도 따로 검증한 뒤 부여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고, 각막에 손상을 입히지 않아 안구건조증 등의 부작용을 줄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수술 후 회복도 빨라 1~2시간 이내에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

특히 스마일라식 베스트퀄리파이드센터인 삼성아이센터에서는 스마일라식으로 빼낸 각막실질을 -196도의 액체질소 탱크에 각막조직 손상 없이 보관하는 더세이프스마일라식을 선보이면서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 병원은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스마일 라식 부문 1위를 수상한 바도 있다.

스마일라식 베스트스킬서전 허달웅 원장은 “더safe스마일라식의 안전성은 이미 많은 연구와 임상으로 검증됐다. 실제 cornea라는 학술잡지에 Pradhan박사팀이 냉동 보관한 스마일라식 각막편을 사람의 눈에 이식해 성공한 사례를 실었는데, 스마일라식 후 나온 각막편을 다른 사람의 각막에 이식한 9례를 보고함으로써 각막복원이 가능함을 확인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코메디닷컴 kormedinews@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