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요양병원 ‘2015 통합의학 박람회’ 참가

암요양병원 명문요양병원(원장: 김동석)은 31일부터 8월 6일까지 전남 장흥에서 열리는 ‘2015 대한민국 통합의학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현대의학에 한방 및 보완대체요법을 접목하는 통합의학을 알리기 위한 행사로, 2010년에 시작해 올해로 6회를 맞았다. 올해에는 ‘물 생명을 품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며, 독일, 일본, 중국 등 외국 통합 의료기관들도 참여한다.

명문요양병원은 이번 박람회에 중국 절강성 ‘항조우시 중의원’(원장: 양용)과 함께 참여한다. 이번 행사 공동 참여를 통해 한의학과 중의학의 상호협력과 통합의학을 통한 자연치유력 증진에 대해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8월 3일에는 명문요양병원에서 양 기관 간 통합의료 암 치료 협력병원 협약식 과 현판식도 진행한다. 명문요양병원 김동석 원장은 “이번 박람회 및 협약은 환자들의 암 치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담양 명문요양병원은 편백나무 풍욕, 뷔폐식 암식단, 명상, 웃음치료, 고주파온열암치료, 통증치료, 한방치료, 미슬토, 셀레나제, 비파뜸, 비파파스타 등 인간의 자연치유능력과 면역력을 토대로 암의 치료를 돕고 있다.

또한 ‘암 희망나눔 스테이’ 1박 2일 무료 체험 프로그램를 매월 셋째 주에 진행하고 있으며, 암과 관련된 각종 건강 정보를 전하고 있다.

코메디닷컴 kormedinews@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