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도 그만… 렌틸콩 공짜로 얻는 법

 

“회원 가입만 하시면 슈퍼푸드 렌틸콩을 공짜로 드립니다.”

건강상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의 렌틸콩 무료증정 행사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건강선물닷컴’은 최근 배송비 3,000원만 부담하면 렌틸콩 1kg을 무료로 증정(1,000개 한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렌틸콩은 캐나다 연방보건부가 육류를 대신할 식품으로 추천하며 주목을 받았다. 렌틸콩은 고단백 식품이면서도 육류에 비해 열량과 포화지방 함유량이 낮고 콜레스테롤이 거의 없어 영양보충과 함께 다이어트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음식이다.

렌틸콩에는 식이섬유, 칼륨, 철분, 엽산, 비타민 B 등 다른 영양소들도 많이 들어 있다. 몸에 유해한 활성산소를 없애주는 항산화기능이 뛰어나 면역력 증진 뿐 아니라 노화 예방, 항암 작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렌틸콩은 유럽, 북미 등에서 주로 수프나 카레를 만들 때 사용됐으나 우리나라에서는 밥이나 떡, 볶음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면서 “맛이 부드럽고 담백해 먹기 편한 ‘단백질 보충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했다.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비타민 상품의 명가 ‘비타민하우스’의 렌틸콩을 무료로 드리는 이번 행사는 건강선물닷컴 회원만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회원 가입을 서둘러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