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나누리병원 공모전 개최

척추·관절 나누리병원(이사장 장일태)이 ‘나누리병원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나누리병원 공모전은 척추·관절에 대한 이미지를 재미있게 풀어낸 광고 부문과 청춘을 주제로 한 단편시 ‘청춘즐詩’ 등 2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공모전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단편시 부문을 신설하여 공모전의 문턱을 한층 낮췄다.

올해부터는 나누리병원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제작해 공모전 출품이 더욱 쉽고 간결해 진다. 나누리병원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contest.nanoori.co.kr)를 통해 광고와 단편 시 모두 접수 가능하다. 단편시 부문은 병원 내원객 및 입원환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수기 응모도 함께 진행된다. 수기 응모는 나누리병원(서울 강남·강서, 인천, 수원)에 비치된 수기 응모 용지에 단편시를 작성한 다음 접수창구에 마련된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나누리병원 공모전의 응모기간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수상자는 오는 8월 24일 나누리병원 공모전 사이트(contest.nanoori.co.kr)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작품은 나누리병원의 광고와 달력 등 각종 홍보물에 다양하게 활용된다.

시상은 광고와 단편시를 포함해 총 44팀을 선정하여 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150만원의 상금과 상패가 주어지며 그밖에 우수상, 나누리상, 입선 등으로 나뉜다.

제8회 나누리병원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나누리병원 공모전 홈페이지(contest.nanoor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메디닷컴 kormedinews@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