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이중공략 투인원, 파격 선물 행사

다이어트 상품인 ‘투인원 다이어트’ 를 사면 ‘발포가르시니아 레몬맛’을 무료로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가 나왔다.

건강상품 전문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그동안 ‘투인원 다이어트’를 애용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관련 상품을 공짜로 드리는 파격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상품이 한정수량이어서 서둘러야 기회를 잡을 수 있다”고 말했다.

『건강선물닷컴』 측은 이번 여름시즌에 한해 ▲‘투인원 다이어트 4주’ 구매 시 ‘발포 가르시아 레몬맛’ 1박스를 무료 증정하고 ▲‘투인원 다이어트 8주’는 ‘발포 가르시아 레몬맛’ 2박스 ▲‘투인원 다이어트 10주’를 구매하면 ‘발포 가르시아 레몬맛’ 3박스를 각각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투인원 다이어트 제품은 와일드 망고 종자 추출물에 미역과 석류 씨앗에서 추출해 기초대사량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잔티젠을 담아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은 북미, 캐나다, 호주, 유럽 등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다이어트 성분”이라며 “특히 이 성분은 다이어트 시 조절하기 힘든 식욕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 다이어트 신소재로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