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푸드 렌틸콩 1000명에 무료로 쏜다

 

최근 렌틸콩이 건강도 챙기면서 뱃살도 뺄 수 있는 ‘슈퍼 푸드’로 각광받으면서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판촉전이 가열되고 있다.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가 확산되는 가운데 건강식품을 집에서 안전하게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다.

렌틸콩은 양쪽이 볼록한 렌즈 모양이어서 렌즈콩으로도 불린다. 렌틸콩은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곡류로 비타민, 철분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건강관리 식단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렌틸콩이 주목받는 이유는 영양 보충과 함께 다이어트 효과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적게 먹어도 포만감을 줘 과식을 예방, 살이 찌는 것을 막아준다. 콜레스테롤과 지방을 감소시키는 데도 도움을 준다.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은 16일부터 배송비 3,000원만 내면 선착순 1,000명에게 렌틸콩 1kg을 무료로 제공(1,000개 한정)하는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세계적인 슈퍼푸드 렌틸콩을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 행사이기 때문에 건강선물닷컴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다”면서 “1,000개 한정 행사이기 때문에 서둘러야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건강선물닷컴’ 측은 “이번 렌틸콩은 비타민 상품의 명가 ‘비타민하우스’ 제품”이라며 “렌틸콩은 삶거나 볶는 등 다양한 조리법으로 맛과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카레, 멸치-호박볶음, 감자전, 밥, 송편, 스프나 죽 등 대부분의 건강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건강선물닷컴 홈페이지 = http://www.healthgift.kr/

건강선물닷컴 직통전화 = 070-4628-2804

김미진 기자 mjkim@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